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도 치킨 가성비 너무 좋았던 호치킨 대만족!
    맛있는게 좋아요 :) 2021. 5. 11. 13:40

     

     

     

     

    오랜만에 신랑이랑 치맥을 하기 위해서 송도 치킨집 중에 가성비가 좋다는 호치킨을 찾아갔어요:)

    보통 치킨집가면 한마리에 18000원~2만원도 하는데 저희가 시킨 반반치킨이 13900원 이었나? 암튼 그랬을거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너무 좋았어서 신랑이랑 둘이 진짜 너무 맛있다하면서 계속 먹었었죠.

    너무 맛있을때는 칭찬을 아끼지 않으면 안되기에 사장님께 너무 맛있다고 하니 감사하다면서

    기름도 매일매일 새걸로 간다고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데 남는게 있으시냐고 물었더니 남는게 크게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하셔서 감동 ㅠㅠ

    자주 방문하기로했어요 ㅎㅎ

     

     

     

    메인 홀이 있었는데 거기가 인테리어며 탁트인 유리벽하며 더 이뻤지만

    사람들이 다들 차있어서 하는 수 없이 요쪽 자리로 앉아서 먹었죠 ㅎㅎㅎ

     

     

     

    기본안주.

    저 닭다리 과자는 약간 카레맛이 나는게 매력있었구요~

    밑에 땅콩은 약간 그 커피맛 안나는 커피땅콩맛 ㅋㅋㅋ

    달짝찌근한게 맛있었어요

     

     

     

    보기만해도 너어~무 시원해보이는 생맥주!

    살얼음이 동동띄어져있어 마지막 한모금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죠!

    올 여름 치맥은 거의 여기서 할것 같아요 ㅎㅎ

     

     

    요건 써비스로 받았어요~~

    치즈볼&스노윙후라이

     

     

    치즈볼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잔뜩 들어있었구요

    치즈볼 겉이 쫀독쫀독하니 약간 바닐라 맛도 나는것 같은게 진짜 너무 진심! 맛있었어요.

     

     

     

    스푼떡볶이 인데 이름 그대로 스푼으로 떠먹는 국물떡볶이 같은거에요.

    치킨을 많이 먹다보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이 스푼떡볶이가 싹 없애줘요.

    치킨집인데 떡볶이까지도 맛있더라는♥

     

     이날 좀 많이 먹었죠 ㅎㅎㅎ

    너무 흡입하다보니 맥주와 먹을 안주가 부족해져서 먹태도 주문했어요!

    먹태가 너무 바사삭하니 맛있어서 어쩜 그리 바삭거리냐고 여쭤봤더니 오븐에 구워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날 하나같이 마음에 안드는게 없어서 대만족!

     

     

     

    입가심 하시라며 주시던 황도~!

    음식도 너무 맛있었지만 친절한 서비스가 더더더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여자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길에 신랑이랑 이제 치맥은 여기다! 이러면서 왔어요 ㅎㅎ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진짜 가성비 갑인 곳이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